거래 과정에서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한다면 정직한 업체의 경우에는 본인에게도 피해가 돌아갈수 있다는걸 아니까요



{사줄 사람을 찾기 위해서는 그 아이템을 필요로 하는 게임유저를 발굴해내야 하고 그러기 위해서는 게임을 직접 하면서 돌아다니면서 사줄 사람을 찾아 헤매거나

그렇기 때문에 여러 앱에서 결제를 시도할 필요가 없고, 하나의 콘텐츠에서만 결제를 해보면 바로 확인할 수 있어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실제 현물로 거래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고유 번호만 알면 누구나 사용이 가능하며, 이런 특성 때문에 온라인이나 전화, 메신저 등으로도 쉽게 판매 및 구매가 가능합니다.

때문에 소액결제, 정보이용료현금화 업체 선정시에는 반드시 그 업체의 번호가 있는지 확인하시고 최소한 첫거래시에는 업체와 전화통화 후 진행을 하시는것을 추천합니다.

사기상하신게 확실하싣면 카톡내용 아이디 전존화번호등을 챙가셔서 ㄷ경찰서에 신고하세요

미납으로 인해 혹은 한도통합으로 인해 정보이용료 결제가 불가할수도 있습니다.

고객들 입장에서는 휴대폰 명의자가 본인이 확실하니까 그런 말을 하는거겠지요. 하지만 역지사지로 입장을 바꿔서 생각해보면 사기 업체가 있는만큼 사기를 치려는 고객들도 많습니다.

정보이용료현금화 피해에 대해 얘기를 하려면 우선 소액결제와 정보이용료 차이점에 대해서 설명을 드려야 하는데요.

작성하신 게시글에 사용이 제한된 문구가 포함되어 일시적으로 등록이 제한됩니다.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한도종을 하게되면 이렇게 바로 한도 조정 문자가 와서 누가 수정을 해도 바로 알수가 있고 

안전하고 믿을만한 업체라면, 굳이 고객 개인정보가 필요 없이 결제가 이루어질수 있는 정보이용료 결제 부분에 있어서도

실제 현물로 거래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고유 번호만 알면 누구나 사용이 가능하며, 이런 특성 때문에 온라인이나 전화, 메신저 등으로도 쉽게 판매 및 구매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업체의 번호가 명시되어 있지 않은채 카톡아이디만 달랑 노출해놓은 업체의 경우, 그 카톡이 해외, 대포 명의 혹은 주인이 없는 가상의 카톡이라면

실제로 구글 정보이용료나 컨텐츠이용료로 결제한 게임머니, 아이템 등을 현금으로 매입하는 업체 입장으로서 솔직하게 얘기 드립니다.

그와 다르게 정보이용료 현금화 서비스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의 콘텐츠 요금 지불정책에만 해당하면 결제가 가능하여 소액결제보다 더 정보이용료 현금화 방법 높은 승인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고객들 입장에서는 휴대폰 명의자가 본인이 확실하니까 그런 말을 하는거겠지요. 하지만 역지사지로 입장을 바꿔서 생각해보면 사기 업체가 있는만큼 사기를 치려는 고객들도 많습니다.

정보이용료 수수료는 매입업체마다 조금씩 다르지만 평균적인 시세가 형성 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정보이용료 뿐만 아니라 소액결제에도 적용되기도 하구요. 본인이 알아서 직접 다 콘텐츠이용료 한다면 당연히 더 높은 환급률이 나올수 있겠죠.

유튜브, 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 등에서 서비스 결제를 진행하는데 결제가 안되는 경우에는 핸드폰 정보이용료 한도가 부족하진 않은지, 혹은 정보이용료 결제 차단이 되어있지 않은지 살펴보시면 됩니다.

안드로이드 유저인 경우에는 주로 플레이스토어, 아이폰 유저인 경우에는 주로 앱스토어에서 정보이용료 결제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물론 사전에 이런 내용은 말하지 않고, 고객이 수수료 부분에 대한 항의를 할 때 자기들은 이용약관에 명시해서 거래 전에 보여줬으므로 아무 문제없다라는 식으로 발뺌을 하는 것이죠.

컨텐츠이용료는 처음 진행하는거라 조금 헤맸지만 무사히 결제 잘하구 급한 돈도 해결해서 만족합니다 ^^

물론 기존에 아이폰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대부분의 사용자분들은 설정이 되어 콘텐츠이용료 있을것입니다. 하지만 새롭게 기종을 변경하시는 분들은 이러한 설정이 되지 않아있기 때문에 필수 설정을 해주시고 문의 주시면 더욱 더 빠른 서비스 진행과 상담 진행이 가능해짐니다

​서비스 진행을 하지 않고 문의를 주시는 것 만으로도 굉장히 감사할 따름이지만 월초에는 모든 핸드폰 결제들이 초기화 되는 날이기 때문에 굉장히 많은 분들께서 현금화 서비스를 신청해주고 계십니다.

다시 한번 비밀번호 확인 하시면 이용중인 화면으로 돌아가며, 작성 중이던

이것을 이용해서 자신이 가용한 소액결제 한도 범위내에서 원스토어, 티머니,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상품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등을 결제하고 이것을 현금으로 매입하는 업체나 구매를 원하는 개인에게 판매하면 됩니다.

#해피머니현금화 #티머니현금화 #캐시비현금화 #콘텐츠이용료미납 #구글결제현금미납

마켓결제 명칭은 통신사별로 약간씩 상이할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